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아임파인 젖병세정제 언론에 소개되었습니다.

작성자 아임파인(ip:)

작성일 2018-08-25 16:46:23

조회 49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아임파인, 육아맘 사용하기 간편한 산소계 젖병세정제 선보여
아임파인, 육아맘 사용하기 간편한 산소계 젖병세정제 선보여
  •  박수진 기자
  •  승인 2018.07.26 15:22
  •  댓글 0

▲(사진제공=아임파인)
▲(사진제공=아임파인)

[서울=내외뉴스통신] 박수진 기자 = 우리아이의 입에 직접 닿는 젖병이나 이유식기는 까다로운 선택이 필요하다.

면역력이 약한 어린 유아들의 경우 유해 성분에 노출되면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꼼꼼하고 신중하게 성분을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하다.

최근 각종 맘카페에서 친환경 세제 브랜드 '아임파인'의 젖병세정제가 사용법이 간편한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.

솔잎추출물을 이용한 친환경 제품에 맞게 소나무의 뜻과 질 높고 훌륭하다는 의미가 담겨있는 '아임파인'은 불필요한 유해성분은 줄이고0순한성분만을 사용하는 순수 한국 브랜드다.

해당 브랜드의 젖병 세정제는 인체에 무해한 순수이산화염소(Clo2)를 주성분으로 한 제품으로 순수이산화염소는 세계보건기구(WHO)가 최고 안전 등급인 A-1로 인정한 물질로, 유럽 등에서 먹는 물 소독 및 농‧축산, 식품 등 광범위하게 쓰이고 있다.

또한 이 물질은 발암성 부산물이 생성되지 않아 인체에 안전한 친환경 물질이다. 660여가지의 바이러스와 세균을 99.9% 제거하는 효과도 있다.

아임파인 젖병세정제는 젖병을 깨끗이 세척한 후 마지막 헹굼 시 제품을 3회 펌핑하여 희석한 물에 5~10분간 침지한 후 그대로 건조하면 된다.

회사 관계자는 “젖병을 삶을 시 환경호르몬 발생 및 외형이 변형될 수도 있으므로 무방부제, 무향, 무색소, 무알콜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젖병세정제로 소독하는 게 좋다”고 하며 “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할것”이라고 전했다.

 

nbnnews01@nbnnews.co.kr

기사 URL : http://www.nb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8609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TOP